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통합의학박람회 관람객 유치에서 행사 운영 지원까지

최종수정 2016.03.16 15:12 기사입력 2016.03.16 15:12

댓글쓰기

장흥군(군수 김성)은  16일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왼쪽), 전남의용소방대연합회,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서부지사와 잇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장흥군(군수 김성)은 16일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왼쪽), 전남의용소방대연합회,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서부지사와 잇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남도자원봉센터, 전남의용소방대,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서부지사와 MOU"
"박람회 성공개최 및 업무 관련분야 지원 약속"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16일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 전남의용소방대연합회,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서부지사와 잇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에 나선 당사자들은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관람객 유치와 업무 관련분야에서의 다양한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오전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 김호남 이사장은 업무협약식에 참여해 박람회 33일간 자원봉사 활동에 협력하고 성숙한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하기로 약속했다.

이용도 연합회장을 비롯한 50여명의 관계자가 참여한 전라남도 의용소방대연합회와의 업무협약에서는 박람회의 관람객 유치와 홍보활동에 적극 협력하는 한편 의용소방대원들의 박람회 참여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같은 날 오후에는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서부지사와의 업무협약식이 개최됐다.

가스안전공사 측은 박람회 개최시 가스 안전점검 지원과 관람객 유치에 힘을 보태기로 합의했다.

김성 군수는 “올해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에는 다양한 기관과 단체에서 참여해 관람객 유치와 박람회 업무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노력이 모아진 만큼 성공적인 박람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