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수사, '봄의 연어' 신메뉴 6종 출시

최종수정 2016.03.08 10:01 기사입력 2016.03.08 10:01

댓글쓰기

이달 10일부터 연어 활용한 계절메뉴 전국 14개 매장서 동시 선봬
수사, '봄의 연어' 신메뉴 6종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가 봄을 맞아 계절한정 요리 '봄의 연어' 신메뉴 6종을 이달 10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메뉴 6종은 생연어를 활용한 초밥을 비롯해 군함말이, 스테이크, 훈제연어 샐러드 등이다. 생연어는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로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사랑 받는 고급 식재료 중 하나다. 전국 14개 수사 매장에서는 생연어를 두툼하게 썰어 올린 스시, 김말이 초밥에 생연어를 듬뿍 올린 ‘군함말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생연어뿐 아니라 훈제연어로 만든 피자, 샐러드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가족고객을 위해 어린이 입맛에 맞춘 ‘훈제연어 후토마키’등의 메뉴도 마련된다.

수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수사 매장에서 찍은 봄 신메뉴 사진을 해시태그(#봄의연어, #수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사는 서울 강남 NC점, 잠실웰빙센터점, 광화문 D타워점, 목동 41타워점, 신천 M타워점, 미아사거리점, 경기도 분당 미금엠코점, 수원 NC터미널점, 인천 논현뉴코아아울렛점, 평촌 NC점, 안산 뉴코아아울렛점, 의정부 센트럴타워점, 부산 서면NC점, 전주 NC점, 강서NC점 등 전국 15개 지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가격은 평일 런치 1만2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만9900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