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WC2016]삼성, 갤S7 공개에 맞춰 'B2B 지원 프로그램' 발표

최종수정 2016.02.25 08:41 기사입력 2016.02.25 08:41

댓글쓰기


제품 구매 보장, 보안 업데이트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 프로그램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가 녹스(KNOX)로 보호되는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중심으로 하드웨어부터 어플리케이션까지 모바일 기업 고객(B2B)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계획을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보안 솔루션 녹스 한층 강화된 '안드로이드 포 워크(Android for Work, AfW)'를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부터 선보일 계획이다.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안드로이드 포 워크는 녹스와 같이 컨테이너를 통해 보안을 지원하는 구글의 기업용 프로그램으로 기업 고객이 녹스가 내장된 삼성전자의 기기를 사용할 때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모바일 기업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 프로그램은 기업들에게 삼성전자 모바일 기기의 구매 결정에 대한 확신과 보안에 대한 신뢰를 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2년 동안 제품 구매를 가능하게 하는 것과 안드로이드 보안 업데이트 제공을 골자로 한다.
삼성전자는 기업 고객들에게 갤럭시S7·갤럭시S7 엣지를 시작으로 앞으로 출시되는 주요 스마트폰 모델에 한해 출시 후 2년동안 안정적으로 지속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2015년부터 여러 파트너 및 통신사들과 협력해 현재 100개국 이상에서 삼성전자 스마트 기기에 대해 안드로이드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해 오고 있다.

안드로이드와 삼성전자의 보안 패치를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보안 업데이트로 전세계 삼성전자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적절한 시기에 기기의 안전성을 높여주며 기업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인종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기업 고객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생산 효율성을 높여주는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안전한 보안 솔루션 녹스를 통해 기업들에 한 단계 발전된 혁신과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글의 담당임원 히로시 록헤이머는 "업무 환경에 사용할 수 있는 신뢰성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와 안드로이드 포 워크에 많은 투자를 해왔다"며 "녹스와 보안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는 기업 고객을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