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불당신도시 프리미엄 상가 파크힐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탕정 업무지구 내 근생 및 업무시설 공급

불당신도시

불당신도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천안 불당신도시 탕정지구 업무지구 내에 프리미엄 상가 파크힐이 들어선다.

아산탕정택지개발지구 업무시설용지 1-7BL에 연면적 3만5,232㎡에 지하 3층~지상 7층 규모로 들어서는 파크힐은 지상 1, 2층은 근린생활시설과 3층부터 7층까지 업무시설로 구성된다.
파크힐이 들어서는 불당신도시 업무지구는 KTX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 버스터미널 등이 가까워 유동인구가 풍부한 천안 최고의 신흥상권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파크힐은 근린생활시설과 업무시설을 동시에 공급하는 복합테마상가로서 천안 최고의 신흥주거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을 마주하고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또 삼성디스플레이시티와 삼성SDI 및 18개 산업단지의 고정고객과 불당신도시 3만여 명의 풍부한 배후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입지와 배후수요는 기본이고 최근에는 상권 변화주기가 짧기 때문에 차별화된 MD 구성이 요구되는데 파크빌은 층별로 각기 다른 테마를 적용 고객 유입요소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1층과 2층은 생활밀착형 업종인 카페, 은행, 편의점, 패스트푸드, 외식 프랜차이즈 등으로 구성되고 3층은 병의원 등 클리닉시설, 4층은 교육과 관련된 학원 등이 입정 예정이다. 또 5층부터 7층은 오피스와 휘트니스센터 등 업무관련 시설로 채워지게 된다.

상가 경쟁력을 좌우할 특화설계도 눈에 띤다. 1층과 2층을 오가는 에스컬레이터 설치를 통해 고객동선의 편의성을 꾀했고 3층에 별도의 테라스와 옥상정원을 조성해 고객들의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이밖에도 층고를 6m로 설계해 공간의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였고 광폭주차공간으로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하고 있다.

파크힐은 세종시를 비롯 다수 현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태원건설산업이 책임준공하기 때문에 투자 안전성도 확보하고 있다.

천안 최고의 신흥상권으로 급부상 중인 불당신도시 탕정 업무지구에 들어서는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하면서도 주변 시세에 비해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50%로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초기 투자비용 부담을 줄였다.

파크힐은 2월 19일 오픈하며 분양홍보관은 천안종합운동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 1661-0222>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