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텔도 '엄지족' 잡기 나서…제주신라호텔, 모바일로 예약시 할인

최종수정 2016.02.11 10:42 기사입력 2016.02.11 10:42

댓글쓰기

원하는 구성으로 직접 계획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패키지 선봬
호텔도 '엄지족' 잡기 나서…제주신라호텔, 모바일로 예약시 할인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모바일,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모바일 고객 잡기에 나섰다.

11일 제주신라호텔은 모바일 전용 패키지와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개별 취향에 맞게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 '마이 초이스' 패키지는 여행자가 원하는 프로그램만 엮어서 이용할 수 있다.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까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 개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실내외 수영장, 핫 스파 파라다이스 야외 스파존 무료입장, 플로팅 시네마 감상뿐 아니라 제주신라호텔의 베스트 다이닝 더 파크뷰 조식 2인 1회의 특전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기본 특전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옵션을 추가 구성해 이용이 가능하다(유료). 패키지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캠핑 디너, 글램핑 디너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또한 고객 밀착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도 추가 구성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제주신라호텔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약하면 된다.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인 '딜라이트&딜리셔스' 패키지도 있다. 스탠다드 객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1박 시 더 파크뷰 브런치(2인 1회), 2박 시 럭셔리 캠핑 바비큐 디너(2인 1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제주신라호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확인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가격은 28만원부터이다.(1박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에는 풍부한 맛과 다양한 요리고 인가가 많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브런치 뷔페(2인 1회)가 포함되어 있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박 투숙 시 제공되는 럭셔리 캠핑 바비큐 디너는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를 맛보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