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급차,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서비스의 세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럭셔리한 고급차를 탄다는 것은 단순히 차만을 타는 것이 아니다. 럭셔리한 고급차를 타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제네시스 EQ900

제네시스 EQ900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해 말 최고급 세단 EQ900을 출시하며 럭셔리 고급차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 제네시스 브랜드는 EQ900 고객만을 위한 VIP 멤버십 서비스인 '아너스G'를 운영 중이다.

아너스 G는 ▲EQ900 고객만을 위한 전용 상담센터 '아너스 G 컨시어지' ▲차량관리 서비스 '아너스 G 인텔리전트 카 케어' ▲라이프 케어 서비스 '아너스 G 인비테이션' 등 총 세 가지의 대표 서비스로 구성된다.
아너스 G 컨시어지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되는 EQ900 고객만의 전용 상담센터로 차량 운행, 관리부터 라이프 스타일 케어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너스 G 인텔리전트 카 케어는 출고 후 5년간 차량 무상 관리를 기본으로 ▲5년 12만㎞ 무상 보증(차체·일반부품과 엔진·동력 전달계통 주요부품) ▲5년 소모품 교환(엔진 오일세트 7회, 브레이크 오일·패드 1회 등) ▲5년 블루링크 서비스 무상 제공(원격제어, 안전보안, 차량관리, 실시간 길안내 서비스) ▲5년 홈투홈 서비스 무상 제공(7회) 등 국내 최고의 차량관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아너스 G 인비테이션은 EQ900 고객들의 품격 있고 여유로운 여가를 위한 서비스로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내에 ▲전용 체크인·아웃과 버틀러 서비스 ▲전용 층 객실 제공(2박, 2인 조식 포함) ▲전용 라운지 서비스 ▲해비치 호텔 부대시설 및 해비치 CC 골프 라운딩 할인 등의 '럭셔리 생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차원이 다른 '라이프 케어'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

원본보기 아이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와 독보성을 실현하고 오직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웰컴킷'을 특별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최고급 자개를 수공해 한국 전통 공예방식으로 제작된 웰컴킷은 블랙 피아노 라커 소재의 박스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CEO의 웰컴 카드와 마이바흐 자개 로고가 새겨진 문진, 차량키 2개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는 국내의 최상위 고객층을 위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서클 오브 엑셀런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서클 오브 엑셀런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고객(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소유 고객, 메르세데스-AMG S 63 4매틱 롱 등 상위 클래스 모델 보유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독일 본사에서 시작한 특화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는 2014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회원에게는 스포츠계의 오스카 시상식인 로리우스 월드 스포츠 어워드, 드라이버들과 직접 만나는 등 좀 더 특별하게 F1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페블비치에서 열리는 클래식카 축제, 빈티지 스포츠 카 랠리 대회, 알프스 로맨틱 드라이빙 투어 등 일생에 단 한번뿐인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BMW 뉴7시리즈

BMW 뉴7시리즈

원본보기 아이콘

BMW 코리아는 플래그십 모델인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멤버쉽 서비스인 'BMW 엑셀런스 클럽'을 운영한다. BMW 엑셀런스 클럽은 뉴 7시리즈 구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고유 혜택으로 BMW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뉴 7시리즈 구입 고객은 자동으로 가입되며 전담 콜센터,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 서비스센터 우선 예약 혜택, 차량 픽업과 딜리버리 서비스, 차량 수리 기간 동안 BMW 차량 대차 서비스, 차량 보증 기간 3년으로 연장, 3년 9회 동안 에어포트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되는 드라이빙 아카데미, 골프대회와 오페라 공연 등 프리미엄 이벤트와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교육, 문화 초청 등 총 10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BMW 코리아는 최근 BMW 엑셀런스 클럽에 'BMW 컨시어지 서비스'를 추가했다. BMW 컨시어지 서비스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전담 콜센터에 연결돼 목적지를 말하면 내비게이션이 자동으로 설정되는 프리미엄 텔레매틱스 서비스다. 이는 별도의 업데이트와 통신비용 부과 없이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