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푸드는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9기 12명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히든서포터즈는 롯데푸드가 2012년부터 운영중인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활동기간은 3월에서 8월까지 6개월이다. 온라인 마케팅 활동,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광고 기획 및 제작, 소비자 조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서포터즈 명함, 수료증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매달 롯데푸드 제품도 제공된다. 또 활동 우수자에게는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고 향후 롯데푸드 입사지원 시 우대한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디자인전형으로 나눠 진행되며 디자인전형의 경우 영상제작 가능자를 우대한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재학여부,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보내면 된다.
히든서포터즈 출신으로 롯데푸드에 입사해 꿈을 펼치고 있는 황길상 빙과 마케팅 담당 사원은 “히든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식품 마케팅에 대한 감각을 체화할 수 있었다”며, “실무를 체험하고 싶은 대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