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터닝메카드, 슈퍼 메카니멀 '그리핑크스' 등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터닝메카드, 슈퍼 메카니멀 '그리핑크스' 등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손오공 은 터닝메카드의 신형 메카니멀 '그리폰', '스핑크스'와 함께 이 두 대가 합체한 콤비네이션 메카니멀 '그리핑크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애니메이션에서 공개된 콤비네이션 메카니멀 '그리핑크스'는 쾌활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메카니멀 '그리폰'과 위엄 있고 지혜로운 메카니멀 '스핑크스'가 합체한 슈퍼 메카니멀이다.
그리폰과 스핑크스는 기존 메카니멀과 동일하게 자동차가 카드와 결합해 메카니멀로 변신하지만, 둘이 합체하면 슈퍼 메카니멀인 그리핑크스가 된다는 차이가 있다. 또 카드는 홀로그램 사양의 특수 메카드 2장을 포함해 총 6장으로 특별 구성돼 있다.

그리폰과 스핑크스, 콤비네이션 버전인 그리핑크스까지 총 3종이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 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인기 메카니멀 '테로'와 '피닉스'의 하이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된다. 하이그레이드 시리즈란 애니메이션 속 메카니멀을 실제의 모습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자동차 및 로봇모드로 더욱 정교하고 화려하게 변신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대규모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진행되는 '손오공 페스티벌' 이벤트로 이달 5일부터 29일까지 제품 박스에 있는 손오공 로고를 오리고 엽서에 붙여 손오공 본사로 보내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53명에게는 이번에 출시한 '그리폰', '스핑크스'뿐 아니라 다양한 터닝메카드 제품과 손오공 인기 완구제품을 선물한다. 자세한 응모방법과 경품구성은 손오공 홈페이지(www.sonoko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