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캐딜락, 서초동에 국내 최대 플래그십 전시장 오픈

최종수정 2016.02.01 10:18 기사입력 2016.02.01 10:1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지엠코리아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의 브랜드 플래그십 전시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로 연 서초전시장은 캐딜락 공식 딜러 지에이치퍼시픽이 운영을 맡아 캐딜락의 브랜드 위상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주도할 예정이다.

지엠코리아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오픈한 플래그십 전시장 /

지엠코리아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오픈한 플래그십 전시장 /

서초전시장은 서울 남부터미널과 예술의전당 등 교통·문화 시설과 주요 수입차 매장이 집결한 거점 지역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캐딜락의 '글로벌 프리미엄 럭셔리 콘셉트'를 바탕으로 캐딜락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전시장 실내외에 반영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볼드 럭셔리 아이덴티티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총 면적 2135㎡로 구성된 플래그십 전시장은 캐딜락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차량 전시공간, 독립 상담공간, 고객 라운지 등을 갖췄다. 지하 2층에는 4대 규모의 워크베이가 설치돼 차량 전시, 구입 상담·정비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재준 캐딜락 총괄 사장은 "새롭게 오픈한 캐딜락 서초 플래그십 전시장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컨설팅부터 구입, 사후관리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서초전시장을 통해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실현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제품과 가치를 경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