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상봉 듀오트리스 취업 길 연다

최종수정 2016.02.01 07:05 기사입력 2016.02.01 07:05

댓글쓰기

중랑구, 상봉 듀오트리스 입점업체 한샘개발과 지역주민 채용을 위한 ‘구인·구직 만남의 날’ 열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2월4일 오후 2시 구청2층 대회의실에서 지역 내 주민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상봉 듀오트리스 입점 업체인 한샘개발과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나진구 중랑구청장

나진구 중랑구청장

이번 행사를 통해 '한샘 플래그샾' 매장의 시설관리직 8명을 채용하게 된다.
신청기준은 연령 60세미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인사담당자와 1:1 면접으로 취업이 결정되며, 본인이 직접 신분증과 이력서를 지참하고 행사 당일 현장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이외도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전문 취업상담과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이력서 작성법 및 면접방법 등 취업관련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위검복 일자리경제과장은“이번 행사가 지역주민들에게는 지속 가능한 취업의 기회를 제공, 한샘개발 기업에는 유능한 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지역주민 채용을 위한 취업박람회를 개최, 주민들에게 더 많은 일자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중랑구 취업정보센터(☎2094-1919)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