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배섬 진도, 문화·관광 정보 한눈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배의 섬 진도 이야기'

'보배의 섬 진도 이야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볼거리·즐길거리·체험거리 등 알기 쉽게 소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진도군이 관내 유명 관광명소를 널리 알리고 방문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보배의 섬 진도 이야기'라는 관광 안내책자를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사)진도군관광진흥협의회가 진도군의 지원을 받아 3,000부를 제작했으며, 볼거리·즐길거리·체험거리·살거리 등 진도군의 문화·관광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안내책자는 '역사와 함께 진도 속으로', '관광명소', '진도의 문화와 예술이야기', '추억과 함께 하는 체험여행' 등을 주제로 진도군의 주요 관광지, 문화유적, 특산품 등의 현황을 담고 있다.

또 관광객들이 체류형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체험여행 및 일정별·테마별 관광코스, 숙박업소, 모범음식 업소, 교통안내, 관광 지도와 같은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 책자는 터미널, 다중집합장소, 관광 안내소, 대형 여행사 등에 안내책자를 비치해 관광객들에게 무료 배부하고 있다.

진도군관광진흥협의회에서 지난 201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관광안내 콜센터(1588-9601)는 관광객들과 1:1 맞춤형 안내로 진도군 관광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등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진도군관광진흥협의회 관계자는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 홍보를 비롯 관광객 500만명 유치를 위해 관광안내 책자를 제작했다”며 “진도군청 관광 관련 홈페이지 등에 내용을 게재해 안내책자를 구하지 못하더라도 관광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은 오는 4월 7일부터 4월 10일까지 4일동안 ‘3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축제’인 제38회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를 고군면 회동리 일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