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경 울샴푸, '올바른 패딩 세탁법 알리기' 행사 진행

최종수정 2016.01.29 09:17 기사입력 2016.01.29 09:17

댓글쓰기

-패딩, 드라이클리닝하면 보온성·필파워 떨어져

애경 울샴푸, '올바른 패딩 세탁법 알리기' 행사 진행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가 다음달 말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야외스케이트장·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 등 고가 겨울옷을 깨끗하게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울샴푸가 올바른 세탁법을 알려드려요' 행사를 진행한다.

겨울 아웃도어 점퍼, 다운패딩 등 아우터의 경우 드라이클리닝을 하면 보온성과 필파워 등이 떨어질 염려가 있어 세탁방법에 대한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울샴푸는 아웃도어 의류에 알맞은 세탁법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들이 야외활동을 즐기는 현장에서 홍보활동을 갖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철 패딩의 세탁시 사용하는 울샴푸 다운워시를 증정하고, 옷감에 맞춘 스마트한 세탁법 및 세탁라벨 확인을 통해 주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는 세탁요령을 소개한다.

울샴푸 다운워시는 패딩의 보온성 손상을 최소화하는 세탁세제로 드라이클리닝시 일반세탁 때보다 보온성이 떨어진다는 점에 착안한 제품이다. 세탁시 보온성을 지속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깃털 유지분의 손상을 막아 5회 세탁 후에도 다운의 필파워를 98%까지 보호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손상 없는 세탁은 물론 경제적인 장점까지 누릴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