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응팔 정봉이' 안재홍, 5살 연하 대학후배와 2년째 열애

최종수정 2016.01.27 08:54 기사입력 2016.01.27 07:28

댓글쓰기

정봉이 안재홍. 사진=tvN 제공

정봉이 안재홍. 사진=tvN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안재홍(30)이 2년째 연애를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26일 한 매체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안재홍은 5세 연하의 연기자 지망생과 2년째 열애 중이다. 안재홍이 지금처럼 유명세를 얻기 전부터 만나왔다.
안재홍과 여자 친구는 건국대 영화과 선후배 사이다. 특히 여자 친구는 ‘응팔’에 출연한 류혜영과 학과 동기생이다. 연극 등에 출연하면서 차곡차곡 경험을 쌓아 연기자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안재홍이 ‘응팔’ 촬영 중으로 바쁘지만 짬이 날 때마다 여자 친구와 자유롭게 양꼬치 전문점을 찾아 식사를 함께하는 등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밝혔다.

‘응팔’ 촬영현장 스태프 사이에서도 여자 친구에 관한 이야기가 알려져 있을 정도로, 안재홍은 자신의 사랑을 숨기지 않고 적극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안재홍은 자신의 첫 TV드라마이기도 한 ‘응답하라 1988’ 속 김성균·라미란 부부의 장남 정봉을 매력적인 캐릭터로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