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녕하세요’ 지방 흡입하고 턱 친 두 얼굴의 여자친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안녕하세요' 180도 돌변해버린 두 얼굴의 여자친구 / 사진=KBS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180도 돌변해버린 두 얼굴의 여자친구 / 사진=KBS2 '안녕하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안녕하세요’에 180도 돌변해버린 두 얼굴의 여자친구가 나와서 화제다.

25일 밤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는 MC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 정찬우 진행 아래 게스트 박광현, v.o.s 김경록, 김혜성, 포미닛 권소현이 출연해 사연 의뢰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눴다.
이날 방송에는 여자친구가 과거랑 너무 돌변해 현재 자신을 좌지우지하는 것이 고민이라는 남성이 등장했다.

남성은 “변기 막혔다고 뚫으라더라. 제가 거부하면 ‘나 안 사랑해?’ 이런 식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대해 여자친구는 “제가 예전보다 좀 세게 나가는 것뿐이다. 오빠가 좀 다혈질 성격이라서 예전에 말도 못하고 오빠 눈치도 보고 그랬던 적이 있다”라며 반론했다.
가장 심각한 것은 여자친구의 성형 중독 증세였다. 남성은 “제발 일단 얼굴이 그만 바뀌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남성은 “초기에 여자친구가 턱에 콤플렉스가 있어서…소위 턱을 친다고 하잖냐. 저는 반대했고 지방 흡입까지만 합의점을 봤다”라며 “그런데 나중에 보니까 얼굴이 이만하게 부어서 온 거다. 알고 보니 지방 흡입하고 턱까지 친 것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성은 “얼굴이 부어서 여자친구가 일을 못하니까…결국 제가 대출까지 받은 걸 매일 일해서 갚았다”라고 고백했다.

여자친구는 “갚으려고 했는데 얼굴이 부어서 일을 할 수가 없었다. 제가 예뻐지면 오빠도 좋으니까…”라며 “이제는 교정하고 싶다. 오빠가 해주기로 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