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례 농특산품, 서울에서 설맞이 선물로 좋은 반응 얻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례군 농특산품이 서울에서 설맞이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구례군 농특산품이 서울에서 설맞이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통한과, 쑥부쟁이, 산수유, 매실 등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구례군 농특산품이 서울에서 설맞이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군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16설맞이 명절선물상품전’에 참가하여 바이어 및 서울시민에게 다양한 농특산품을 소개했다.

예고을식품, 쑥부쟁이협동조합, 선명농원, 산동농협, 그리올푸드, 덕담골오리 등 6개 업체가 참여하였으며, 숯불에 구운 한과, 매실 장아찌, 쑥부쟁이 머핀, 훈제오리, 산수유 발효차, 산수유 환 등을 선보이며 판촉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경쟁력 있는 지역의 우수 농산가공 상품을 명절선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전문 전시회로 기업과 단체의 선물구매 상담도 함께 진행하여 지역 농산자원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유통마케팅이 어려운 지역 기업들의 새로운 판로 방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진택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