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던킨도너츠, '콤보 화요일','해피 수요일' 프로모션 실시

최종수정 2016.01.05 11:21 기사입력 2016.01.05 11:21

댓글쓰기

던킨도너츠, '콤보 화요일','해피 수요일' 프로모션 실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던킨도너츠는 이달 한 달간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마다 각각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 콤보'와 '기프트 팩'을 특별가격에 제공하는 '콤보 화요일','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는 콤보 화요일 프로모션은 고소한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과 맨하탄드립 커피로 구성된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 콤보'를 하루 종일 2900으로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은 본레스햄, 에그후라이 패티, 체다 슬라이스 치즈가 들어가 고소하고 담백한 식사대용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세트에 포함된 맨하탄드립 커피는 오렌지 주스로 변경할 수 있다.
해피 수요일은 매주 수요일마다 '호두 쏙쏙 바나나' 3개와 '화이트 후로스티드' 3개로 구성된 기프트팩을 43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호두 쏙쏙 바나나는 바나나 도넛에 호두가 콕콕 박힌 글레이즈드 도넛으로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동시에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화이트 후로스티드는 달콤한 화이트 코팅이 타핑된 부드러운 식감의 링 도넛이다.

이번 프로모션 모두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일부 행사 및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