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뚜레쥬르는 복고 캐릭터 ‘바른생활’을 패키지에 적용한 2015년 수능ㆍ빼빼로데이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빼빼로데이 제품으로는 아몬드ㆍ크런키 맛 초코스틱 과자가 고루 든 ‘고백타임’(4000원)과 낱개 포장한 초코스틱으로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 나눠먹기 좋은 ‘볼수록 매력만점’(6000원) 등을 선보인다. ‘딱히 너 주려고 산 건 아니야’와 같은 반전 메시지를 담아 재미와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가격은 권장소비자가 기준이며, 이 외에도 1만원 미만에서 2만원 대의 다양한 가격대로 고객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이번 시즌 제품들은 맛뿐 아니라 포장을 통해 기성 세대에게는 공감을, 젊은 세대에게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톡톡 튀는 메시지로 주고받는 사람 모두에게 일년 간의 고생을 날리고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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