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금호타이어가 핑크리본캠페인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마당에서 개최한 '2015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금호타이어 임직원 및 가족, 대리점주 및 협력사 직원 등 약 200여명이 핑크색 티셔츠를 입고 마라톤에 참가하며 참여의 의미를 되새겼다. 금호타이어는 이날 홍보부스를 마련하여 홍보부스에 시민들을 위한 휴게공간을 제공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금호타이어는 마라톤 외에 기부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1월20일까지 금호타이어의 유통 전문점 '타이어프로(TIREPRO)'를 비롯한 대리점에서 타이어를 구매 후 5000원을 기부하면 금호타이어 캐릭터 '로로' 인형을 받는다. 이렇게 모인 기부금 전액과 타이어 판매 수익 일부가 합산돼 연말에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유방암 예방 운동 및 저소득층 환우 치료 등에 쓰인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