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지투웨니스 시즌4, 200만개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홈쇼핑전용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시즌4 제품이 출시된 지 4개월도 안 돼 200만개 판매기록을 세웠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3월 선보인 시즌4 제품은 앞서 출시 2달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한 바 있다. 이는 시즌 3 대비 절반도 되지 않는 기간이다. 시즌1부터 대표제품으로 판매된 에센스 커버팩트의 누적 판매개수는 500만개를 넘어섰다.
시즌4는 에센스 함유량을 68%까지 높였다. 주요 구매자 연령층도 기존 타깃이던 30~40대에서 20대까지 확대되는 추세다. 지난 7월 연령별 주문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동기대비 전 연령층에서 고르게 성장한 가운데 20대 구매율이 88%나 뛰었다.

애경 관계자는 “에센스 커버 팩트는 퍼프가 표면에 닿으면 뿜어져 나오는 에센스를 육안으로 수분을 확인할 수 있다”며 “피부관리에 대한 여성의 가장 큰 관심사인 수분을 효과적으로 접목시켜 연령대 구분 없이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로 커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3040 여성이 소구하는 동안메이크업의 포인트를 가장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국내 최초의 에센스 팩트로 화장품업계에 에센스 바람을 몰고 온 대표적인 히트상품으로 이미 누적판매액을 기준으로 700억원을 돌파했다.
시즌4는 누적판매수 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월30일 현대홈쇼핑에서 오전 9시55분, 저녁 7시25분 2회 방송을 통해 판매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셰프들의 설거지 노하우를 담은 주방세제 '순샘 셰프의 선택'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