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홈쇼핑전용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시즌4 제품이 출시된 지 4개월도 안 돼 200만개 판매기록을 세웠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3월 선보인 시즌4 제품은 앞서 출시 2달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한 바 있다. 이는 시즌 3 대비 절반도 되지 않는 기간이다. 시즌1부터 대표제품으로 판매된 에센스 커버팩트의 누적 판매개수는 500만개를 넘어섰다.
애경 관계자는 “에센스 커버 팩트는 퍼프가 표면에 닿으면 뿜어져 나오는 에센스를 육안으로 수분을 확인할 수 있다”며 “피부관리에 대한 여성의 가장 큰 관심사인 수분을 효과적으로 접목시켜 연령대 구분 없이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로 커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3040 여성이 소구하는 동안메이크업의 포인트를 가장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국내 최초의 에센스 팩트로 화장품업계에 에센스 바람을 몰고 온 대표적인 히트상품으로 이미 누적판매액을 기준으로 700억원을 돌파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잠결에 꺼서 지각한 줄 알았는데…진짜 모닝알람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