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휴가 끝, 바캉스 증후군 비타민으로 해결하세요

최종수정 2015.08.21 09:16 기사입력 2015.08.21 09:16

댓글쓰기

스트레비와 멀티비타민인 컴플리트맨, 컴플리트우먼

스트레비와 멀티비타민인 컴플리트맨, 컴플리트우먼

썝蹂몃낫湲 븘씠肄

"바캉스 이후 깨진 생체리듬 잘 되살려야, 비타민이 도움"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바캉스 증후군이란 바캉스 이후에 생기는 증상들을 말하는데 여행기간 동안 무리한 일정으로 휴가를 보냈거나 즐거운 여름휴가 후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면서 생체리듬이 깨져 극심한 피로감을 느끼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증상이다. 해외여행으로 인한 시차적응 문제나 물놀이 후 피로감 등도 바캉스 증후군이라 할 수 있다.
바캉스 증후군은 여름 휴가가 끝나는 8월에 많이 나타나는데 이럴 때 일수록 쌓인 피로물질을 잘 해결해야 다가오는 환절기, 면역력이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바캉스 증후군에 비타민B군과 복합효소가 부원료로 들어간 스트레비와 멀티비타민인 컴플리트맨, 컴플리트우먼을 추천했다.

지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타민으로 활력을 주는 비타민B군 제품인 스트레-비는 비타민B군과 비타민C에 부원료로 이노시톨, 콜린 등을 함유한 기존 제품에 부원료로 프로테아제, 락타아제, 아밀라아제와 같은 복합효소를 추가하여 효소와 조효소의 조합으로 효과를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남성, 여성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비타민 콤비자임 ‘컴플리트 맨’, ‘컴플리트 우먼’은 고함량 멀티비타민인 컴플리트 멘, 우먼에 부원료로 복합효소와 맥주효모를 넣어 업그레이드하였다. 각각 남성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엄선, 주원료로 12종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 부원료로 복합효소, 효모를 사용하여 최적의 배합을 하였다.

비타민하우스의 김상준 총괄운영본부장은 "우리가 일상적으로 느끼는 피로가 오래가면, 건강에 적신호이다. 좋은 컨디션으로 평생 건강을 유지하려면 내 몸에 맞는 영양소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비타민하우스 제품은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