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ING생명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넛지(Nudge)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넛지는 '팔꿈치로 살짝 쿡 찌르다', '주위를 환기시키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넛지 마케팅은 옆구리를 슬쩍 찌르듯이 다가가 기업이나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만들어 구매행동을 유도하는 방법이다.
다음달 2일까지 ING생명 블로그(www.orangeblog.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국내외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