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김영태 현대백화점 사장(사진 왼쪽)이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년 KS-SQI 인증 수여식’에 참석해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사진 오른쪽)과 백화점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현대백화점 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5 KS-SQI(이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백화점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산업분류계에 기초한 10개 산업 70여 개 업종의 서비스품질수준인 ‘KS-SQI’를 평균해 산출되며, 서비스 산업의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지표로 알려져 있다.
현대백화점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위해 공개형 고객의 의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으며 ‘통합 VOC시스템’을 통해 고객상담실·인터넷·열린경영위원회(VIP VOC) 의견을 통합관리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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