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녀의 겨울' 김새론·김향기, 광복 70주년 아픈 역사 의미 있는 연기 맡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새론, 김향기/ 사진= 김새론 트위터, 김향기 트위터 캡쳐

김새론, 김향기/ 사진= 김새론 트위터, 김향기 트위터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소녀의 겨울' 김새론·김향기, 광복 70주년 아픈 역사 의미 있는 연기 맡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역배우 김새론과 김향기가 광복 70주년 KBS 특집극 '소녀의 겨울'에 출연한다.

19일 KBS에 따르면 김새론과 김향기는 오는 2월 28일과 3월 1일 방송 예정인 특집극의 주인공 강영애, 최종분 역에 캐스팅됐다.

제작진은 "광복 70주년이 되는 2015년 특집극에서는 종분과 영애, 두 소녀의 이야기를 통해 아픈 역사, 그리고 그 시대를 함께 견뎌낸 사람들을 되새겨보고자 한다"며 "김향기와 김새론이 의미 있는 연기를 해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극은 15세가 되기 전까지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지만, 영문도 모른 채 낯선 남자에게 끌려간 최종분과 아버지가 갑자기 주재소에 끌려가고 근로정신대에 끌려간 강영애가 만주로 가는 기차 안에서 같은 운명으로 만나 서로를 위로하며 이를 함께 견뎌내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향기·김새론, 기대된다", "김향기·김새론, 연기파 아역", "김향기·김새론, 둘이 닮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남녘 매화 '활짝'...봄 맞이 나선 서울 자치구들 노소영 "비서가 5년간 26억 빼돌려" 고소…경찰 수사 착수 이창용 "구조개혁엔 단기 희생 수반…모든 이해당사자 합의 어려워"

    #국내이슈

  • 테슬라 中공장 출하량 전년比 19% 감소…주가7%↓ 美 공화당 경선 첫 승 거둔 헤일리…트럼프 대세 영향 적어 ‘골프황제’ 우즈, 최고의 스포츠맨십 선수에 선정

    #해외이슈

  • [포토] 도로 위 지뢰 '포트홀' 급증 [포토] 유채꽃 품에 안은 푸바오 '서대문, 1919 그날의 함성'... 시민들 만세 행진

    #포토PICK

  • 영암군  F1 경주장서 10월 국제 드론 레이싱대회 열린다 현대차 아이오닉6, 미국 '최고 연료소비효율 차' 1위 하이브리드 돌풍에 뜨는 일본 차…'노재팬' 이후 최고

    #CAR라이프

  • “난 의새…쉬면서 다이어트 해야지” 의사 챌린지에 공분 [뉴스속 용어]배당 받을 권리가 사라졌다, '배당락' [뉴스속 용어]전장 나가며 몸에 새긴 표식 '부병자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