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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금호렌터카, 장기렌터카 개인고객 전담직원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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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kt금호렌터카는 신차 장기렌터카 개인고객 편의를 위해 전담직원 실명제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29일 전했다.

이 제도는 신차 장기렌터카 개인고객을 전담하는 계약 담당자와 책임정비사를 둬 고객이 궁금해 하는 점과 정비문제를 빠르게 처리하는 일대일 고객관리제도다. 고객은 계약을 마치고 차량을 인수하는 시점에 전담직원의 사진과 이름, 연락처가 포함된 메시지를 받게 된다.

불편한 점이 생기면 고객센터나 ARS상담을 거치지 않고 바로 이 직원을 통해 문제해결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윤종진 kt렌탈 IMC본부 전무는 "담당자의 이름을 걸고 고객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담직원 실명제를 도입했다"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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