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터뷰', 김정은 유흥장면에 윤미래 '페이데이' 무단사용…소속사 "법적대응"

최종수정 2014.12.26 17:09 기사입력 2014.12.26 17:09

댓글쓰기

윤미래 사진=아시아경제 DB

윤미래 사진=아시아경제 DB



'인터뷰', 김정은 유흥장면에 윤미래 '페이데이' 무단사용…소속사 "법적대응"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영화 ‘인터뷰’에 윤미래의 노래가 무단으로 사용된데 대해 소속사가 법적대응할 방침이다.

윤미래의 소속사 필굿뮤직은 26일 “알려진 대로 소니 픽처스(Sony Pictures) 에서 제작한 영화 ‘인터뷰’에 윤미래와 타이거 JK의 가창곡 ‘페이 데이(Pay Day)’가 삽입된 것은 사실”이라며 “당초 이 곡을 영화에 삽입하는 것에 대한 최초의 협의는 있었으나, 어느 순간 협의가 중단되어 당사는 이를 없었던 일로 생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러나 영화 개봉 후, 영화 내 음원 사용을 위한 정당한 절차나 계약 없이 무단으로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이에 당사는 영화 제작사인 소니 픽처스와 음원 사용 관련 협의를 진행해온 에이전트인 DFSB사를 상대로 법적인 절차를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윤미래의 ‘페이 데이’(Pay day)는 김정은(랜들 파크)과 토크쇼 진행자 데이브 스카이락(제임스 프랑코)이 유흥을 즐기는 장면에 삽입돼 논란을 일으켰다.

논란 속 개봉한 ‘더 인터뷰’는 북한 김정은 노동당 제1비서 겸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의 암살을 소재로 한 미국 코미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