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라제화, 롯데닷컴 통해 모바일 몰 OPEN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롯데닷컴이 24일 오전 10시 ‘세라제화’의 공식모바일몰(mshop.saera.co.kr)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롯데닷컴은 브랜드 스토어 운영에 필요한 IT, 물류, 마케팅, CS등을 토탈지원하는 렉스(LECS)서비스를 통해 지난 2013년 9월부터 세라제화의 온라인 몰을 운영해왔다.
그러나 최근 6개월(7/23~12/22)간 모바일 포털 검색을 통해 세라제화 온라인 몰에 접속하는 고객의 숫자가 지난 6개월(2/23~7/22)대비 2배 이상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몰의 필요성이 대두됐다.

세라제화의 공식 모바일몰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브랜드 스토어를 구축해주는 서비스인 ‘렉스(LECS) 모바일’ 솔루션을 기반으로 구축했다. 이제 모바일을 통해 1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세라제화 상품을 구매하고, 각종 신제품 출시부터 이벤트까지 세라의 브랜드 뉴스를 가장 발 빠르게 만날 수 있게 된 셈이다.

롯데닷컴에서는 세라제화 모바일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세라제화 모바일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세라제화 롱 부츠를 5만9000원에 단독 할인 판매하며,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깅스도 증정한다.
롯데닷컴 LECS영업팀 정현정 담당은 “최근 모바일 이용자가 늘어나며 모바일몰의 구축이 점자 중요해지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 오픈 한 세라제화 모바일몰의 경우 고객에게 인기를 얻어온 상품들을 모바일몰 메인에 배치 해 고객이 검증된 상품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도록 동선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