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BC카드, 강원도 춘천 2군단에 도서 1300여권 지원

최종수정 2018.09.07 23:31 기사입력 2014.12.19 09:11

댓글쓰기

▲BC카드 독서동호회 회원(오른쪽)이 18일 오후, 강원도 춘천 소재 2군단 장병에게 도서를 기증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BC카드는 18일 오후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2군단 소속 장병 568명에게 도서 1300여권을 지원하는 '사랑, 해 Book Car 도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BC카드 직원들로부터 기증 받고 사병들이 원하는 희망서적을 구입한 책으로 지난 10년간 결식소외계층에게 식품 및 생필품을 실어 제공해 온 특장진열차량인 '이동푸드마켓'에 진열해 장병들에게 전달됐다.
전달식 이전, 자리를 함께 한 BC카드 독서동호회 회원들과 장병들간에 열린 독서 토론회에서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 새로운 길을 연다'는 주제의 서적을 읽고, 1시간 동안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전경혜 BC카드 경영지원부문장 전무는 "이번에 추진한 '사랑,해 Book Car' 사업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자원의 소유에서 꼭 필요한 곳으로 나누는 공유경제 가치 창출과도 맥을 같이 한다"면서 "앞으로도 군부대는 물론 시장, 병원, 아동복지시설 등 특정 장소를 거점으로 삼고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마음의 양식을 나눠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