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튠은 전세계 230개국에서 월 평균 1억7000만명의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 플랫폼 광고의 성과 분석은 물론 효율성 측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라인의 마케팅 의사결정 및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하게 됐다.
피터 해밀턴 튠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은 서비스 시작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아시아의 주요 메신저로 자리 메김했다”며 “이번 계약 체결로 튠도 라인이 이미 진출한 230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고하게 돼 저변을 크게 확장하게 된 점이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