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군, 다둥이·다문화 가정 희망 家 꾸기 주택 신축 위한 성금 전달

최종수정 2014.11.30 10:25 기사입력 2014.11.30 10:25

댓글쓰기

장흥로타리 클럽(회장 김종민)은  최근 혼자서 7남매를 키우고 있는 사가야 사찌꼬씨의 주택 신축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장흥로타리 클럽(회장 김종민)은 최근 혼자서 7남매를 키우고 있는 사가야 사찌꼬씨의 주택 신축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로타리 클럽(회장 김종민)은 최근 혼자서 7남매를 키우고 있는 사가야 사찌꼬씨의 주택 신축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장흥군 희망복지 지원단은 3년 전 갑작스럽게 남편과 사별하고 비좁은 월세집에서 7남매를 키우고 사가야 사찌꼬씨를 사례관리대상으로 지정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과 연결하고, 아파트 미화관리원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등 지속적으로 관리해 왔다.

사찌꼬씨의 어려운 상황이 알려지면서 장흥로타리클럽은 자발적인 후원금을 모금하여 새집 짓기를 돕고 나섰으며, 전라남도 공동모금회,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등 후원 기관과 연계하여 희망가꾸기 신축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장흥로타리클럽은 신축비용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공사를 직접 맡이 시행하고, 완공 후에는 가구와 입주 물품까지 마련할 수 있도록 30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마련해 전달했다.

한편, 장흥군은 희망2015 나눔 캠페인 기간을 맞이하여 후원릴레이를 추진하고 있다. 한 독지의 100만원의 후원금을 시작으로 출발한 이번 캠페인은 후원을 희망하는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정과 사랑이 넘치는 따뜻한 마음들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 한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