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어부산 "日 당일치기 여행의 고수에 항공권 지원"

최종수정 2014.11.24 07:35 기사입력 2014.11.24 07:3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에어부산이 30일까지 일본 당일치기 여행의 고수를 모신다.

에어부산은 일본 당일치기 여행의 고수를 모아 오는 30일까지 출사단을 구성한다.

이번 출사단은 에어부산의 취항지인 일본 후쿠오카와 오사카를 여행하며 두 도시의 매력적인 관광지와 맛있는 먹을거리 등을 잘 알릴 수 있는 사진촬영 미션을 수행한다.

특히 이번 출사단은 당일치기 여정으로 진행된다. 두 도시 모두 약 9시간가량 현지에서 머물며 느긋하게 여행을 즐긴 후 돌아올 수 있다.

출사기간은 12월 초순에 진행되며, 에어부산 출사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왕복항공권 및 현지 여행지원금 10만원과 에어부산 여권케이스가 지원된다. 출사단 후기 중 우수작을 선정해 상품으로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참가방법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에서 에어부산 출사단 이벤트 확인 후 자신의 블로그나 SNS을 통해 알리고, 홈페이지 내 응모양식에 맞춰 내용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에어부산 담당자는 "이번 당일치기 일본 출사단 행사는 후쿠오카, 오사카 여행을 하루만에도 알차게 다녀올 수 있음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출사단을 통해 기존에 후쿠오카, 오사카를 다녀오셨던 분들도 당일치기 여행의 색다른 묘미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