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양현종, 포스팅 500만달러? 그럼 그렇지…"

최종수정 2014.11.22 19:18 기사입력 2014.11.22 19:18

댓글쓰기

양현종 [사진=김현민 기자]

양현종 [사진=김현민 기자]


"양현종, 포스팅 500만달러? 그럼 그렇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기대를 모았던 양현종의 포스팅 금액이 김광현의 200만 달러보다도 적은 것으로 알려져 실망감을 안겼다.

양현종의 측근 및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양현종의 포스팅 금액은 김광현보다 적은 액수로 확인됐다. 그러나 양현종은 포스팅금액과 관계없이 메이저리그 진출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기아타이거즈(이하 기아)도 “양현종의 얘기부터 들어보겠다”며 장고에 돌입했다. 기아는 앞서 ‘자존심을 지킬 수 있는 금액’일 경우 포스팅을 받아들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미국 현지에서 양현종의 포스팅 응찰액이 최대 500만 달러까지 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결과적으로 이는 ‘오보’가 됐다.
양현종의 포스팅 수용여부는 KBO를 통해 MLB사무국에 오는 28일 오전 7시(한국시각)까지 통보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양현종 포스팅 금액, 양현종 안타깝다” “양현종 포스팅 금액, 에이 이게 뭐야” “양현종 포스팅 금액, 그럼 그렇지” “양현종 포스팅 금액, 일본 노릴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