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남대 문화콘텐츠사업단, Sparkling Creative 이형주 대표 특강

최종수정 2014.11.19 20:37 기사입력 2014.11.19 20:37

댓글쓰기

호남대 문화콘텐츠사업단은  Sparkling Creative 이형주 대표 특강을 실시했다.

호남대 문화콘텐츠사업단은 Sparkling Creative 이형주 대표 특강을 실시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문화콘텐츠 창의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명중)은 19일 오후 광산캠퍼스 창조관 지하 1층 강의실(8005호)에서 Sparkling Creative 이형주 대표를 초청해 전문가 릴레이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특강은 사업단 소속 학과(신문방송·문화산업경영·인터넷콘텐츠) 재학생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디어발상:Every idea starts from insight’를 주제로 진행됐다.

국내 주요 광고대행사인 대홍기획의 카피라이터로 수십년 재직한 이 대표는 이날 학생들에게 아이디어 발상 등 기획력 향상을 위한 학습방법과 좋은 아이디어가 무엇인지, 이를 위해 어떠한 준비가 필요한지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문화콘텐츠 창의인재양성사업단은 문화콘텐츠 분야를 선도할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왔다!장보리’ 백호민PD, KBS 서기철 아나운서, ㈜MI 장일태 대표 등 현재 문화콘텐츠 분야에서 전문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인사들을 초청해 취업특강 및 전문가 초청 릴레이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