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이지 남편, 화려한 고스펙 '눈길'… 외모는 '연세대 소지섭'

최종수정 2014.11.19 14:40 기사입력 2014.11.19 14:40

댓글쓰기

김이지 남편[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캡처]

김이지 남편[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캡처]


김이지 남편, 화려한 고스펙 '눈길'… 외모는 '연세대 소지섭'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 김이지가 방송에서 공개한 '훈남' 남편 송현석(35)씨가 화제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 '현장토크쇼-택시'는 '90s 아이콘 특집' 1탄으로 꾸며져 그룹 베이비복스의 전 멤버 김이지와 간미연, 심은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는 "김이지의 남편은 도대체 어떤 사람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간미연은 "키도 크고 잘생겼고 성격도 좋고 돈도 잘 버는 상위 0.1%의 남자"라고 극찬했다.

이에 이영자는 김이지에게 "그럼 연예인으로 따지면 누구 닮았냐"고 물었고, 김이지는 "지금은 조금 살이 쪄서 딴 판이지만, 대학 시절 '연대 소지섭'으로 불렸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김이지의 남편은 퇴근을 해 집으로 돌아왔고, 그를 본 이영자는 "늙었다"며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김이지의 남편 송현석씨는 키 184㎝의 훈남에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모 증권회사에 근무 중인 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 간 교제를 하다 2010년 4월 결혼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