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기가요' 소년공화국 성숙한 남성미 발산 '진짜가 나타났다'

최종수정 2014.11.16 15:54 기사입력 2014.11.16 15:54

댓글쓰기

소년공화국/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소년공화국/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소년공화국이 박력 있는 무대로 한층 성장한 면모를 과시했다.

소년공화국은 16일 오후 방송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의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를 선보였다.

이날 소년공화국 멤버들은 깔끔한 블랙 슈트를 차려입고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특히 재킷을 활용한 칼군무는 절도 있고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청충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소년공화국의 '진짜가 나타났다'는 강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힙합곡으로 보컬과 랩이 조화를 이루는 구성 속에 중독성 있는 후렴이 인상적이다. 히트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의 노래로 소년공화국 멤버 민수가 랩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에픽하이(EPIK HIGH), 규현, 하이수현(HI SUHYUN), 빅스(VIXX), 송지은, AOA, 보이프렌드(Boyfriend), 러블리즈, 헬로비너스, 조미, 매드타운, 라붐, 소년공화국, B.I.G, 핫샷(Hot Shot), 크로스진, 세발까마귀 등이 출연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