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전자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 온라인 인기투표 실시

최종수정 2014.11.16 11:00 기사입력 2014.11.16 11: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 는 지난 14일부터 2주간 '투모로우 솔루션(Tomorrow Solutions)' 공모전 결선 진출 40팀들의 온라인 인기투표를 실시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가 개최한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의 인기상을 뽑기 위한 투표로. '투모로우 솔루션' 공식 홈페이지 투표 이벤트(www.tomorrowsolutions.co.kr/vote)에서 참여할 수 있다.

투표는 공모전에 참가한 1502개 팀 중 결선에 오른 40개 팀이 찾아낸 사회현안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살펴본 후 가장 마음에 드는 팀을 선택하면 된다. 한 팀에 중복으로 투표할 수 없으며, 여러 팀에 다중 투표는 가능하다.

또한 '공유하기'를 누르면 자신이 투표한 팀을 친구, 지인들과 공유하고 함께 응원할 수 있다.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 인기투표 결과는 오는 11월28일 진행되는 시상식에서 발표되며, 인기상 수상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제품이 수여된다.
투표에 참여한 4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공모전 관련 소식은 '투모로우 솔루션' 공식 홈페이지(www.tomorrowsolution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은 우리 사회의 현안과 불편함을 찾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직접 사회에 적용하는 캠페인으로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나이, 소속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우수 솔루션은 삼성전자 임직원과 전문가 멘토가 지원하고 실제로 사회 현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약 2억 원의 실현 지원금도 후원한다.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의 심사 결과는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사회공헌의 방향성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벤처스타트업 관계자를 비롯해 독특한 아이디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