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오쇼핑, '하나 더 데이' 특집 방송 진행

최종수정 2014.11.07 08:50 기사입력 2014.11.07 08:50

댓글쓰기

11일 방송될 CJ오쇼핑 '하나 더 DAY' 세일 프로모션 안내 배너

11일 방송될 CJ오쇼핑 '하나 더 DAY' 세일 프로모션 안내 배너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11월은 세계의 쇼핑족들에게 연중 최고 세일 대목의 달이다. 오는 27에는 미국 최대 할인 쇼핑 시즌은 '블랙프라이데이'가 있고 11일에는 중국의 최대 쇼핑의 날인 '광군제(光棍?)'가 있다.

CJ ENM 은 시즌에 발맞춰 11일 단 하루간 '단 한번의 대박쇼핑, 하나 더 데이(Day)'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 더 데이(Day) 특집 방송에서는 패션, 뷰티, 주방, 침구 등 전 부분에 걸쳐 엄선한 15개의 대표상품에 한해 오는 11일 오전 6시부터 약 한 시간씩 각 상품을 소개한다.

이날 모든 구입 고객에게는 구입한 상품을 하나 더 주거나 추가 사은품을 하나 더 주는 혜택이 주어지며 또한 추후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11일 방송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덴비 임페리얼 블루 디너세트, 최범석 디자이너 콜라보로 트렌디함을 살린 로우 알파인아웃도어 세트, 매 방송마다 판매 기네스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하기스 프리미어 플러스 기저귀 특별 구성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편성팀 이화겸 부장은 "세계적인 세일 트렌드에 맞춰 CJ오쇼핑의 우수한 제품들을 알리고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쇼핑 데이'로 자리매김해 한국의 유통 트렌드를 선두할 수 있는 연례행사로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