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드포갈릭, ‘Mad for Good Friends’ 연말 프로모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매드포갈릭이 연말을 맞이해 ‘매드포 굿 프렌즈 (Mad for Good Friends)’를 주제로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매드포갈릭 전국 34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인 식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우리는 단짝 친구’ 이벤트 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5만600원 상당의 퍼프 스파이시 미트 쌈 피자(Puff Spicy Meat Ssam Pizza), 갈릭 까르보나라 (Garlic Carbonara), 소프트 드링크 2잔을 3만6000원(VAT포함)에 제공하는 2인 식사 쿠폰은 매드포갈릭과 카카오톡 플친인 경우 모바일과 매드포갈릭 홈페이지 (http://www.madforgarlic.com) 접속 시 팝업 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시 다운 받을 수 있다.

매드포갈릭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3일까지 진행 예정인 '마늘먹고 사람 되자' 이벤트는 단군신화를 배경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이해 주변 지인 또는 친구들에게 애정이 담긴 충고와 덕담을 주고 받는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 행사다.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 이벤트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친구를 소개한 후 한 줄 사연을 쓰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공감대를 많이 얻어낸 댓글 1등 5명에게는 귀한 토종마늘인 ‘의성마늘 1박스’와 매드포갈릭 2인식사권, 2등 10명에게는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 3등 10명에에는 매드포갈릭 피자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인 ‘100% 당점! 포츈갈릭’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로 1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친구들과의 송년모임 식사권, 2등에게는 25만원 상당의 직장인을 위한 연말 파이팅 식사권, 3등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온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 연말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드포갈릭만의 프라이빗 와인 라벨인 ‘매드포갈릭 몬테팔코 로쏘’ 와인, 파스타, 피자, 샐러드, 음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원정훈 MFG코리아 사업 총괄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4년 한해 동안 변함없이 매드포갈릭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