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드포갈릭, 11월까지 ‘골든 갈릭 페스티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매드포갈릭이 가을을 맞이해 9월3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매드포갈릭 전국 30개 매장에서 매드포갈릭 골든 갈릭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이 가을을 맞이해 9월3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매드포갈릭 전국 30개 매장에서 매드포갈릭 골든 갈릭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매드포갈릭이 황금빛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3일부터 11월 11일까지 전국에 위치한 30개 매장에서 ‘골든 갈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매드포갈릭은 황금빛 가을의 정취를 담은 골드 인테리어로 매장을 장식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매드포갈릭 봉은사로점, 마포점, 삼성타운점, 여의도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상암MBC점을 포함한 총 여섯개 매장에는 ‘골든 테이블’이 마련된다. ‘골든 테이블’은 고급스러운 골든 컬러 및 아이템으로 꾸며져 페스티벌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은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펼친다. 오는 3일까지 추석에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거나 추석을 혼자 보내야 하는 고객이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에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동반 1인과 함께 추석 연휴 동안 여섯개 매장에 준비된 ‘골든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한다.

또 3일부터 10월17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에 연인이나 배우자 혹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월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골든 테이블 스페셜 식사권을 제공한다.
‘골든 갈릭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동안 결혼을 앞뒀거나 프로포즈를 준비 중인 커플이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올리면 한 쌍을 추첨해 ‘골든듀’에서 제공하는 100만원 상당의 고급 커플링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드포갈릭과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들은 ‘홈 빅 매치(Home Big Match)’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의 ‘기존 인기 메뉴에 대한 프로모션 메뉴의 도전’이라는 콘셉트 하에 총 4회에 걸쳐 다양한 메뉴 쿠폰을 발행해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매드포갈릭은 페스티벌에 맞춰 깊은 풍미의 치즈와 갈릭이 어우러진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여 미각의 계절인 가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예정이다.

프로모션 메뉴는 ▲ 특제 마늘빵 ‘갈릭 엘리게이터(Garlic Alligator)’, ▲ 스파이시 크랩 크림 파스타(Spicy Crab Cream Pasta) ▲매드포갈릭 특제 펜네 ‘6 그로브 갈릭 고르곤졸라 펜네(6 Clove Garlic Gorgonzola Penne)’, ▲홍합찜 요리 ‘스팀드 고르곤졸라 머슬(Steamed Gorgonzola Mussel)’ 등 총 5종이다.

또 페스티벌 기간 내내 부드러운 탄닌과 풍부한 체리, 자두 향이 특징인 이탈리아산 와인 ‘토르 델 콜레 리제르바(Tor del Colle Riserva)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와인 2잔 주문 시 프로모션 메뉴를 골든 프라이스로 맛볼 수 있다.

원정훈 썬앳푸드 사업 총괄이사는 “골든 갈릭 페스티벌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그 동안 변함없이 매드포갈릭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며 “추석 맞이 가족 초청 이벤트 및 커플의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는 커플링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