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생' 강소라, 시청률 공약이행 "직장인분들, 오늘 서초구 치킨집으로~"

최종수정 2014.11.07 14:44 기사입력 2014.11.07 14:44

댓글쓰기

tvN '미생'의 강소라 [사진=CJ E&M 제공]

tvN '미생'의 강소라 [사진=CJ E&M 제공]


'미생-안영이' 강소라, 시청률 공약 지킨다 "오늘 치킨집으로 모이세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생'의 안영이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강소라가 오늘(7일)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다.

앞서 '미생' 주연배우 6인(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김대명)은 '미생' 시청률 3% 달성 시 간식 및 치킨과 맥주 쏘기, 프리허그 등의 공약을 내건 바 있다.

강소라는 직장인들에게 '치맥(치킨,맥주)'을 쏜다는 공약을 내걸었었다. 이에 강소라는 오늘 서초구 모 치킨집에서 직장인들과 치맥을 즐길 예정이며, 깜짝 이벤트이기에 공약 이행 전까지 비밀에 부쳐질 예정이다.

한편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미생'은 사회초년생의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풀어내 많은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내며 방송 3주 만에 평균 시청률 4.6%, 최고 시청률 6.0%를 돌파,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강소라 시청률 공약 이행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미생 강소라, 우리 회사 회식 장소였으면" "미생 강소라, 행운의 직장인들은 누가될까" "미생 강소라, 앞으로도 흥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