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원F&B "알록달록 소시지로 사랑 전하세요"

최종수정 2014.11.07 10:04 기사입력 2014.11.07 10:0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동원F&B 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미앤미 소시지를 활용한 '사랑을 쏘시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빼빼로데이 특별기획상품은 미앤미 소시지 두 팩을 묶은 가운데 하트 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업계 처음으로 소시지 하나하나를 알록달록한 모양으로 개별 포장해 기념일의 이미지를 살렸다.

동원F&B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연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특별기획상품 속 스크레치 카드를 즉석에서 긁어 당첨 될 경우 고객에게 개별 경품이 발송된다.

또한 동원F&B 페이스북(www.facebook.com/dongwongnb)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달 12일까지 동원F&B 페이스북 '사랑을 쏘시지 이벤트' 페이지에 사랑하는 이의 순간을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 한 고객과 매일 11시11분에 시작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총 1등 5명에게 여행상품권 50만원 권, 2등 10명에게 놀이공원 2인 자유이용권 80명에게 영화관람권 2매, 400명에게 셀카용 블루투스 리모콘을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