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 디자인과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우선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쉽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위주의 심플한 인터페이스(UI)로 구성했다. 할인 행사 정보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주요 정보를 메인에 배치하고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보다 빠르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모바일 전용 페이지도 신설했다. 모바일 기기에 맞게 디자인을 최적화하고 보다 간편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국어 홈페이지도 오픈했다. 매년 증가하는 외국인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영어 및 중국어 2개국 사이트로 구성된 다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다국어 홈페이지에서도 쇼핑 정보 및 기업 정보 등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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