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전자, 창립 45주년 기념 전국민 감사대축제

최종수정 2014.11.02 11:00 기사입력 2014.11.02 11:00

댓글쓰기

.

.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 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1일부터 12월31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대축제'를 실시한다.

전국민 감사 대축제는 삼성전자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삼성전자 대표 품목인 TV, 냉장고, 세탁기 등 프리미엄 대형가전을 비롯해 소형가전과 PC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 가격,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지펠아삭은 김장철을 맞아 메탈그라운드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하며, 행사모델에 따라 30만원 상당의 제습기도 증정한다. 지펠아삭과 셰프컬렉션으로 구성된 메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행사 모델 중 커브드 UHD TV 구매 시 최대 100만원, 셰프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 버블샷3를 구매하면 최대 4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미니 케이크를 선물하며, 카페베내에서 삼성 월렛 스탬프 수령 후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삼성전자 스토어에서는 이달 10일까지 창립 45주년 기념 특가전으로 갤럭시 노트4와 갤럭시노트 엣지 무약정폰을 구매하면 기어 서클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행사를 준비했다.

창립 45주년을 맞아 삼성전자는 7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와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2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구매고객 중 50명을 사전 추첨하며, 행사 당일 선착순 50명을 포함 총 100명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삼성전자가 45주년을 맞이했기에 그 뜻에 보답하고자 이번 전국민 감사대축제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더불어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로 소비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