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은 패밀리·키드·문구·의류 등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콜렉션 상품, 방향제·텀블러·모바일 거치대 등 자동차 생활과 품격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수 있는 실용 아이템 등 여러 카테고리에서 고객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차량 용품 및 액세서리 판매 전문점을 연 르노삼성은 2003년 9개 지점에서 2014년 현재 전문용품점 15개, 전문정비협력서비스점 판매 120여개로 판매망을 확대했다. 취급 아이템만 500여개다.
특히 2011년부터는 온라인 순정용품 쇼핑몰(mall.renaultsamsungM.com)을 별도 운영하고, 액세서리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해 고객 의견을 수렴한 상품개발을 주도하는 등 차량용 액세서리 사업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공모전 지원 자격은 디자인 개발 또는 제품 생산이 가능한 업체 및 2인 이상의 개별그룹이다. 지원방법은 순정용품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참가 신청서와 함께 작품설명서, 설명보드, 응모작 샘플을 다음달 30일까지 우편 및 택배 접수 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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