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설가 박범신 ‘오늘날 아버지는 어디에 있는가’ 특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0일 오후 4시 성동구청 대강당서 주민 대상 명사특강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소설가 박범신씨가 30일 오후 4시 성동구청 대강당에서 '오늘날 아버지는 어디에 있는가'란 주제로 주민들 대상으로 특강을 한다.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제87회 성동명사특강 강사로 박범신 작가를 초청했다고 밝혔다.

영원한 청년작가를 꿈꾸는 박범신 씨는 1973년 중앙일보 신춘문예에 단편 ‘여름의 잔해“로 등단, 서울문화재단 이사장, 명지대학교 문예창작과 교수 등을 역임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영화로도 제작된 ‘은교’와 ‘촐라체’,‘물의 나라’ 등 다수의 작품이 있다.

또 효도가 비즈니스가 된 세상에서 ‘아비의 굽은 등’을 주제로 한 작가의 40번째 장편소설 ‘소금’을 출간해 커다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범신 소설가

박범신 소설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늘날 아버지는 어디에 있는가’란 주제로 열릴 이번 강연에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아버지들의 삶의 무게를 돌아보고 가족의 소중함을 작가 자신의 이야기와 더불어 진솔하게 풀어놓을 예정이다.
구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정원오 구청장은 “오늘날 현대인의 삶의 정체가 무엇인지, 어떻게 살아야 참된 삶인지, 자아를 찾아 제2의 인생을 살아가기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성동구는 11월13일 채널A의 인기방송프로인 '낭만별곡, 갈데까지 가보자'의 진행자이자 노래하는 한의사로 유명한 김오곤 씨를 초청, ‘황금알을 낳는 건강 재테크’란 주제로 제88회 성동명사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