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건설, 11월 서울·창원에서 총 1262가구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변 SK VIEW' 투시도

'강변 SK VIEW' 투시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SK건설이 서울과 창원에서 하반기 첫 분양에 나선다.
SK건설은 11월 서울 '강변 SK VIEW'와 창원 '월영 SK Ocean VIEW' 총 1262가구를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강변 SK VIEW는 서울 광진구 구의동에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로 아파트 197가구와 오피스텔 133실 등 총 330가구로 이뤄졌다. 아파트는 1가구(전용면적 101m²)를 제외한 모든 가구를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 84m² 주택형으로 설계했다. 오피스텔은 전용 26~29㎡,총 8개 주택형으로 세분화했다.

강변 SK VIEW는 교육·교통·편의시설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서울지하철 2호선 구의역과 강변역에 인접한 더블역세권이며 시청·강남 등지의 도심권 이동이 편리하다. 테크노마트·롯데마트·이마트 등 쇼핑센터와 건대병원·아산병원 등 대형병원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 광진중·양진초중·광양중고·건대부고 등 명문학교와 유명학원가가 밀집해있다.
또 SK건설은 상반기 부산의 분양 흥행 기록을 창원에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월영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한 월영 SK Ocean VIEW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 전용 59~114㎡ 총 932가구 규모다. 이중 474가구가 일반분양분이다.

지역 내 중심주거지역으로 손꼽히는 월영동에서 15년만에 신규 공급되는 아파트다. 최고 31층에 천마산, 무학산과 가깝고 마산 앞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마산만에 자리하고 있어 일부 가구는 산과 바다 조망이 동시에 나온다. 초·중학교와 지역 내 유명학원가를 모두 도보로 통학 가능한 우수한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꾸미고 평면·조경·커뮤니티 등을 특화해 차별화된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