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맨유 홍보대사' 박지성이 건넨 빅매치 조언…"첼시도 승리 확신하지 못할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지성이 25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올스타전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 중 웃고 있다.

박지성이 25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올스타전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 중 웃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맨유 홍보대사' 박지성이 건넨 빅매치 조언…"첼시도 승리 확신하지 못할 것"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의 '홍보대사' 박지성(33)이 첼시와 한판 승부를 앞둔 맨유의 조언자로 나섰다.

26일(한국시간) 박지성은 맨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첼시와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를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제시했다.

그는 27일 새벽 1시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리는 첼시전에서 디디에 드로그바(36)를 맨유가 특별히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지성은 "드로그바가 예전의 드로그바는 아니지만 첼시를 알고 프리미어리그를 아는 선수"라고 말했다. 이어 "드로그바는 여전히 골을 터뜨릴 기량을 보유하고 있다. 첼시의 분명한 옵션이다. 첼시에 필요한 경험 많은 선수"라고 덧붙였다.

박지성이 꼽은 또 다른 경계선수는 미드필더 세스크 파브레가스(27)였다. 박지성은 "첼시가 올시즌 좋은 선수들을 데려왔다. 그중에 한 명이 파브레가스다. 그는 프리미어리그를 알고 맨유를 잘 아는 선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지성은 "파브레가스가 아스널에 있을 때 맨유는 그를 봉쇄하려고 준비를 잘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박지성은 경계선수 방어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첼시가 리그 선두지만 올드 트래포드(맨유 홈 구장)에서는 그런 사실은 의미가 없다. 첼시도 승리를 확신하지는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우리가 항상 그랬듯이 우리는 우리 능력만 보여주면 된다. 부담을 느끼지 않고 경기를 즐긴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이다"고 강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