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해철 '심폐소생술' 받고 응급실行, 하루 전 SNS근황사진 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해철 [사진=신해철 트위터]

신해철 [사진=신해철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해철 심폐소생술 받고 응급실행…심장이상 하루 전 SNS근황사진 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신해철(46)이 심정지로 인한 심폐소생술을 받고 현재 중환자실에 입원, 곧 심장수술에 돌입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신해철이 심정지 하루 전날 올린 트위터 글이 주목받고 있다.
앞서 신해철은 심장정지 하루 전날인 2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다이어트 3주간 1차 프로그램 종료 -1"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해철은 작업실로 보이는 곳에서 무표정에 흐릿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신해철은 2012년 받았던 담낭염 수술 이후 체중이 늘자 최근 식단 조절 및 운동 등 강도 높은 다이어트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2일 스타뉴스는 신해철 측근의 말을 빌려 "현재 서울 아산병원 중환자실에 입원 중인 신해철은 곧 보호자의 동의를 받는대로 의료진으로부터 심장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 측근은 "신해철은 며칠 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장 협착에 대한 수술을 받고 퇴원했다"라며 "이후 심장이 계속 아프다고 해 오늘(22일) 새벽 다시 그 병원에 입원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신해철은 이날 오후 1시께 병원에서 심정지로 쓰러졌는데 다행히 의사가 있는데서 쓰러져 곧바로 심폐소생술을 받았다"라며 "신해철은 현재 그 병원에서 서울 아산병원 중환자실로 옮겨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해철이 구급차에서 눈은 떴지만 대화는 안되는 상황"이라며 "의료진이 아직 원인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진단하지 않았다"고 덧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해철, 이게 무슨 일" "신해철, 왜 그러지" "신해철, 갑자기 뭐람" "신해철, 깜짝 놀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