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관절팔팔’ 씨스팜, 대한정형외과학회 참여

최종수정 2014.10.16 16:04 기사입력 2014.10.16 16:0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팜이 대한정형외과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정형외과학회는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3일 동안 서울 홍제동 그랜드 힐튼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제 58차 추계학술대회 및 5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한정형외과학회 학술대회는 학회 회원이 주축이 돼 학계동향을 파악하고 회원 간 유대감을 다지는 자리다.
씨스팜은 매년 대한정형외과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주요제품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정형외과 전문의들과 교류해 왔다. 최희성 씨스팜 부장은 “관절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의료인들에게 ‘관절팔팔’ 제품 등을 직접 설명하는 것이 주된 의미”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계기를 더욱 자주 만들어 ‘관절팔팔’의 효능과 기능성을 알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씨스팜의 스테디셀러 제품 ‘관절팔팔’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주 성분으로 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오메가3불포화지방산이 독특한 형태로 결합돼 염증유발 물질인 류코트리엔 생성을 원천 차단한다.

퇴행성관절염은 물론 류마티스관절염, 비염, 천식염 등 각종 염증성 질환에 효과가 있으며, 관절염 치료약이 흔하게 동반하는 위장장애 우려도 없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