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머라이어캐리 '엉망진창' 내한 공연으로 '망신살'…"가사 잊는건 기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머라이어 캐리

머라이어 캐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머라이어캐리, '엉망진창' 내한 공연으로 '망신살'…"가사 잊는건 기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머라이어 캐리가 11년만의 내한공연에서 관객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줬다.
이번 머라이어 캐리의 내한공연은 '아윌 비 데어(I'll be there)', '위다웃 유(Without you)', '히어로(Hero)' 등 추억의 명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기회였다. 지난 8일 저녁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의 1만2000여개의 객석은 관객들로 찼다. 쌀쌀한 날씨에 담요까지 두른 사람들도 있었다.

예정된 시간보다 20여분이 지나서야 머라이어 캐리가 등장했다. 첫 곡 '판타지(Fantasy)'가 흘러나오자 이내 객석이 열광했다. 형형색색의 야광봉이 11년 만에 다시 한국을 찾은 디바를 반겼다. 하지만 이런 흥분과 기대는 오래가지 못했다.

그의 최대 히트곡이자 5옥타브를 요구하는 난도의 '이모션(Emotion)'이 세번째 곡이었다. 돌고래 창법은 여전했지만, 높은 음역대에선 아예 소리를 내는 것을 포기하고 저음으로 메꾸기 일쑤였다.
쌀쌀한 날씨와 함께 관객들이 표정도 싸늘해져만 갔다. 과거 히트곡과 최신곡 20여곡으로 구성한 무대에서 안타깝게도 우리가 기대했던 디바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무대 매너도 아쉬웠다. 간주가 채 끝나지도 않았는데 무대에서 사라져버리는 일이 종종 있었으며, 마지막 곡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부를 때는 별다른 인사도 없이 무대에서 자취를 감췄다.

11년 전 내한공연에서도 성의없는 무대로 구설수에 올랐는데, 이번 공연 역시 벌써부터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 그렇게 무수히 많은 관객들이 공연 도중 자리를 떠난 것은 단순히 추위 때문만은 아니었을 것이다.

내한 머리아어 캐리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내한 머라이어 캐리, 정말 이번엔 너무 실망했어" "내한 머리아어 캐리 너무한 거 아냐?" "내한 머라이어 캐리, 돈 아깝다" "머라이어캐리, 정말 괜히 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