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리 아버지는 차승원 집 '경비아저씨'였다"…기자가 쓴 글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차승원 [사진=아시아경제 DB]

배우 차승원 [사진=아시아경제 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우리 아버지는 차승원 집 '경비아저씨'였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일선 기자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차승원과 그의 집 경비아저씨 에피소드가 화제다.
지난 6일 배우 차승원이 아들 차노아 친부 논란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내놓은 가운데 한겨레 허재현 기자가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아버지가 "얼마 전까지 차승원의 집 '경비아저씨'였다"고 밝혔다.

허 기자는 "8년 넘게 사회 기사만 쓰고 있는 나 같은 기자가 개인적으로 안면은 있을 리 없다. 다만 그를 품성이 괜찮은 배우 정도로 판단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허 기자는 "늦은 밤에 차승원이 들어올 때 늘 경비 아저씨에게 인사를 잊지 않는다고 아버지는 설명하셨다"며 "차승원은 연예인 같지 않게 예의 있는 사람이라고 내 아버지에게 기억돼 있다"고 말했다.
허 기자는 "어느 날 아버지가 퇴근하며 맥주 캔 몇 박스를 집에 들고 오셨다. 당시 차승원이 맥주 광고를 찍었는데 협찬사에게서 맥주 박스를 서비스로 몇 개 받았나보다. 그걸 경비 아저씨와 나눠먹겠다며 드린 모양"이라며 "차승원의 작은 챙김에 감동받은 내 아버지께서는 그날, 웃으셨다"고 밝혔다.

허 기자는 "차승원은 그 후에도 몇 차례씩 자비로 수고비를 따로 챙겨주었고 내 아버지를 기쁘게 했다(아버지는 차승원에게 아들이 '한겨레' 기자라고 말한 적 없다. 그런 거 말하고 다니시는 성격도 아니고 말해봤자 강남의 부자들에게 그리 좋은 정보도 아닐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또한 허 기자는 이번에 논란의 중심에 선 차승원 아들 노아에 대해서도 "우리 아버지도 몇 번 노아를 본적은 있지만 차승원의 친자식이 아니라고 생각한 적은 없다고 한다. 둘 사이에선 그런 차가운 벽 같은 걸 느낀 적은 없다고 한다"고 말했다.

허 기자는 끝으로 "우리 아버지도 그와 약간의 대화와 평소의 행실을 목격한 것뿐 자세히 아는 건 아니다. 다만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는 속언이 차승원에게도 적용될 수 있다" 며 "노아에게도 진정 좋은 아버지였을 거란 추측을 한다. 피가 섞였다는 그 친아버지란 사람보다도, 최소한(물론, 가정사는 외부인이 정확히 알기 어렵다)"이라고 글을 맺었다.

한편 지난 5일 한 매체는 "차승원의 아들의 친아버지라고 주장하고 있는 한 남성이 차승원 부부를 상대로 1억여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다음날 차승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차승원 씨는 22년 전에 결혼을 했고, 당시 부인과 이혼한 전 남편 사이에 태어난 세 살 배기 아들도 함께 한 가족이 되었습니다"라며 "앞으로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가족을 지켜나갈 것임을 전해왔습니다"고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